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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저동 카달로그/브로슈어 제작업체 - 했다카달로그] 카달로그와 브로슈어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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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3-09-11 조회수 103

[지저동 카달로그/브로슈어 제작업체 - 했다카달로그] 카달로그와 브로슈어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아요~!

 

"카달로그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 문서로,

주로 제품 라인업이나 서비스 제공 범위를 소개합니다.

주로 제품을 판매하거나 주문할 때 참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브로슈어는" 더 간결하고 요약된 정보를 담고 있으며,

주로 특정 이벤트, 프로모션, 또는 홍보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브로슈어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카달로그는" 더 상세한 내용을 담기 때문에 페이지 수가 많고,

제품 이미지와 설명, 가격 정보 등을 포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레이아웃은 주로 제품 목록, 표, 그래픽 등을 통해 정보를 체계적으로 구성합니다.

 

"브로슈어는" 주로 페이지 수가 적으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이미지, 간결한 텍스트를 강조합니다.

브로슈어는 간략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눈에 띄는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카달로그는" 주로 장기적으로 사용되며, 고객이 제품을 비교하고 결정할 때 참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종종 온라인 또는 인쇄된 형태로 제작되어 배포됩니다.

"브로슈어는" 주로 특정 이벤트, 프로모션, 또는 캠페인을 위해 임시로 사용됩니다.

이벤트 참석자에게 나눠주거나, 가게 앞에 두거나, 메일로 발송되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카달로그는" 보통 크기가 크며, 인쇄물로 제작될 때는 상대적으로 두껍고 큰 종이로 제작될 수 있습니다.

"브로슈어는" 일반적으로 작은 크기나 폴더 형식으로 제작되며, 휴대성이 높습니다.

 

"카달로그는" 상세한 제품 또는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제품 특징, 사양, 가격, 모델 등의 상세한 내용이 포함됩니다.

"브로슈어는" 간략하게 제품 또는 서비스의 주요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참고할 곳을 안내하는 역할을 합니다.

 

요약하면, 카달로그와 브로슈어는

정보 제공 목적, 디자인, 내용, 크기 및 용도 등의 측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고 각각의 목적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니 참고하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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